연예
‘겟잇뷰티’ 이하늬, 유쾌한 진행에 ‘꿀팁’까지…‘역시 뷰티 멘토’
입력 2015-10-08 14:54 
사진=겟잇뷰티 캡처
[MBN스타 김윤아 기자] 온스타일 예능프로그램 ‘겟잇뷰티 MC 이하늬가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노하우 공개와 함께 친근하고 유쾌한 진행으로 방송에 즐거움을 더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겟잇뷰티-가을 피부를 지켜라편에서 이하늬는 ‘겟뷰 뉴스로 방송을 시작. 가을철 건조주의보가 발령된 피부에 대한 이야기로 현장 패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가을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는 꿀팁 공유와 함께 유쾌 발랄한 애드리브로 방송을 알차게 꾸몄다.

이날 이하늬는 ‘겟뷰 뉴스의 앵커로 등장. ‘가을철 건조주의보가 내려진 피부에 대한 주제로 화두를 던지며 가을이 되면 건조해지는 피부 고민을 주제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방송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평소 피부타입이 건성인 이하늬는 가을철 더욱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해 ‘워터타입 에센스를 5가지 정도 쓴다며 자신만의 ‘가을 뷰티 솔루션을 공개. 건성 피부를 가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꿀피부 유지 비결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그런가 하면 베러걸스가 직접 가을 화장대에 필요한 뷰티 아이템 5가지를 선택하는 시간에는 오일을 선택한 베러걸스에게 오일은 겨울에 더 어울리는 제품일 수도 있다”며 혼란을 주기도 하면서 옆에서 자꾸만 힌트를 주는 정민에게 "조용히 하세요~"라며 서로 장난끼 가득한 애드립을 주고받아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

또한 이어진 전문가의 메이크업 시연에서 이하늬는 기초공사를 탄탄히 한 후 컨실러를 사용하면 커버력이 더욱 높아진다”며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기초 공사'가 중요함을 강조, 베러걸스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하기도.

매주 시청자들이 공감하는 주제로 유익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토탈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