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세값 고공행진으로 주목받는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입력 2015-10-07 11:11 
10월에 분양 예정인 대림산업의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지하 2층~지상 29층, 67개 동, 전체 6,800가구가 일반에 공급되며, 전용 84㎡ 이하의 중소형 물량이 6,058가구로 전체 일반분양 물량의 89%를 차지해 합리적 소비자인 3040세에게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단지 내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의 약 9배 규모로 조성되는 6개의 테마파크가 조성되며, 입주민의 주거 편의를 위해 단지 내 750m 길이의 스트리트몰 '한숲애비뉴'도 조성할 계획이다.
교통여건도 더욱 좋아진다. 특히,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단지 인근으로 동탄2신도시와 직접 연결되는 84번 국지도가 개통되면 더욱 빠르게 KTX∙GTX 동탄역을 이용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크게 향상된다. GTX가 완전 개통하는 2021년에는 2호선 삼성역까지도 약 18분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서울 출퇴근도 용이할 전망이다.
특히 서울 수도권의 전세값 고공행진으로 합리적인 분양가의 아파트로 눈길을 돌리는 있는 상황에 서울과 접근성이 좋은 용인에 대형단지 아파트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8일에 매경닷컴 부동산 세미나의 강연을 준비하는 고종완 대표의 칼럼에서 수도권 신도시와 대규모 택지개발지구 그리고 서울 재건축, 재개발단지가 유망해 보인다. 위례, 하남, 동탄신도시와 용인등 대규모 택지개발지구의 20~30평형대 중소형 아파트는 주목대상이며, 가격측면에서는 주변지역 집값 이하거나 서울지역 전세값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하면 금상첨화다. 부동산은 결국 입지와 분양가, 브랜드가 가장 중요한 선택기준이다.” 라했다.
매경닷컴에서는 10월 8일(목)에 수원 팔달구에 위치한 제이마리스컨벤션에서 ‘부동산 톡! Talk! 내 집 마련 토크콘서트라는 주제로 사업설명회를 개최 한다. 1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한국자산관리연구원 고종완 원장의 강연으로 시작을 하며, 2부는 오후 2시부터 유엔알컨설팅의 박상언 대표와 방송인이자 권영찬닷컴의 권영찬교수가 강연을 할 예정이다. 설명회가 끝나면 희망자에 한해서 사업지 현장을 투어 할 수 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 사은품 증정과 현장 방문자에게는 추가 사은품 지급 한다고 한다. 또한 사전접수하고 참석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콘도 증정한다.
참가 접수는 매경닷컴 홈페이지(집객페이지)와 유선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신청하기 : 부동산 톡! Talk! 내 집 마련 토크콘서트 신청하기”
참가 접수 : 02-2000-5458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