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동부대우전자, 복고디자인 가전 앞세워 감성마케팅
입력 2015-10-06 18:11 

동부대우전자는 6일 복고풍 디자인 가전인 ‘더 클래식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시리즈를 앞세워 가을 감성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해 출시한 더 클래식 냉장고는 120리터·80리터급 소형 인테리어 냉장고로 크림화이트와 민트그린 등 기존 냉장고에서 찾기 어려운 색상을 적용했다. 또 지난 7월 선보인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 역시 크림 화이트 색상에 은색 도어손잡이와 조그 다이얼, 라운드형 디스플레이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한 복고풍 감성을 제공했다는 평가다.
이번 가을 감성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된다. 더 클래식 냉장고와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연출한 블로그 포스팅 URL을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동부대우전자는 본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하여 1등 1명에게 79리터 더 클래식 냉장고(FR-S093NCW)를, 2등 3명에게는 20리터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KR-L200ACC)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27일 동부대우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승훈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