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창정 ‘또 다시 사랑’, 음원차트 역주행…4개 차트 1위
입력 2015-09-29 19:1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우영 기자] 가수 임창정의 신곡 ‘또 다시 사랑이 차트를 역주행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임창정은 첫 번째 미니앨범 ‘또 다시 사랑을 지난 22일 발매했다. 이 노래는 29일 현재 벅스 지니 몽키 네이버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음원강자 ‘개리, ‘소유&권정열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올레뮤직과 소리바다에서는 2위, 엠넷과 멜론에서는 각각 4·5위를 차지했다.
임창정은 가수로서 자신의 역량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방송 무대만 선별해 집중 활동 중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앨범이 발매된 지 1주일이 지났음에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다 다수 방송 출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행복한 고민에 빠져있다"고 말했다.
임창정의 앨범 ‘또 다시 사랑은 발매 당일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도 한 때 정상에 오른 바 있다. 일간차트 역시 2위를 기록했다. 아이돌이 주를 이는 음반 판매 시장에서 임창정의 힘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또 다시 사랑'은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와 함께 시작되는 임창정의 담담하면서도 슬픈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후반부 웅장한 스케일의 멜로디와 임창정의 고음이 절묘한 하모니를 이루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임창정은 오는 12월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fact@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