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재환, 가수 데뷔하게 만든 아이유를 향한 삼행시 "아이유가 예쁜 이유…"
입력 2015-09-24 13:20 
유재환/사진=유재환 SNS
유재환, 가수 데뷔하게 만든 아이유를 향한 삼행시 "아이유가 예쁜 이유…"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유재환이 화제인 가운데, 그가 과거 자신이 가수가 된 이유를 고백한 발언도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에 출연한 유재환은 DJ 써니가 "아이유씨 때문에 가수가 됐다는 말이 몇 퍼센트 진실이냐"고 질문을 하자, "진심으로 따지면 100%였다"고 대답했습니다.

이어 유재환은 "원래 아이유 선배님의 행동을 좋아했던 것 중에 하나가, 아이유 씨가 태양의 굉장한 팬이었다. 아이유 선배가 태양 선배를 만날 때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나도 저런 모습이 훈훈해 보여서 저렇게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했다"며 가수를 결심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후에도 유재환은 "그런 부분까지 합쳐져서 아이유 선배님 보면서 가수가 되고 싶다 생각했다"며 아이유 팬임을 강조했습니다.


무한도전에 이어 라디오에서도 아이유의 팬임을 언급했던 그는 아이유를 향한 삼행시를 짓기도 했습니다.

유재환은 자신의 SNS에 아이유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아:아이유가 이"이렇게 예쁘신 이유는 유:유전자가 다르니까요"라는 글을 남겨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유재환은 23일 김예림이 피쳐링을 하고 박명수가 프로듀싱한 데뷔곡 '커피'를 공개해 24일 현재까지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