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서유기’ 1주 더 본다…“연장 확정” (전문 포함)
입력 2015-09-21 17:09 
사진=tvN go
[MBN스타 김윤아 기자] tvN go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가 연장 방송을 확정지었다.

21일 오후 CJ E&M 방송홍보팀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4주 방송으로 예정 했으나 초기 예상보다 확대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인터넷 콘텐츠 특성상 줄거리 흐름에 따라 유동적으로 편집 및 공개되고 있으며, 제작 과정을 거치면서 총 분량이 초기 예상보다 확대되게 되었다. 정확한 클립 수는 아직 확정되진 않았지만, 총 5주간 신서유기 클립이 네이버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신서유기 측은 내일 22일(화) 오전 10시,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한 신서유기의 내용 전개 이해를 돕기 위한 본편 16화 클립이 네이버를 통해 깜짝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클립은 드래곤볼 획득 미션이다. 1성구 획득에 실패한 요괴들이 다시 1성구 획득에 도전하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세요 CJ E&M 방송홍보팀입니다.

신서유기 인터넷 공개 일정에 대한 안내메일 드립니다.

당초 제작발표회를 통해 클립20개, 4주방송 예정이라고 언급되었으나, 인터넷 콘텐츠 특성상 줄거리 흐름에 따라 유동적으로 편집 및 공개되고 있으며, 제작 과정을 거치면서 총 분량이 초기 예상보다 확대되게 되었습니다.


정확한 클립수는 아직 확정되진 않았지만, 총 5주간 신서유기 클립이 네이버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한, 내일 22일(화) 오전 10시,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한 신서유기의 내용 전개 이해를 돕기 위한 본편 16화 클립이 네이버를 통해 깜짝 공개됩니다. 이날 공개되는 클립은 드래곤볼 획득 미션입니다. 1성구 획득에 실패한 요괴들이 다시 1성구 획득에 도전하는 내용이 담길 예정입니다.

내일 공개되는 본편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