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더플라자·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오토그라프 컬렉션, 전략적 제휴
입력 2015-09-21 09:33 
[사진제공 = 더플라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호텔 더 플라자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오토그라프 컬렉션과 심경섭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와 크레이그 스미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총괄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7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더플라자는 내년 1월부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로부터 비즈니스 솔루션과 전략적인 해외 판매 및 홍보, 운영 가이드라인 등 체인 호텔이 보유한 장점을 지원받게 되며,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에게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은 전 세계 500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고객 충성 프로그램으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에 투숙할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전 세계 80개국에 걸쳐 19개 브랜드로 운영되는 4000여 개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에서 무료 숙박도 할 수 있다. 제휴 항공사의 마일리지, 미국 내 허츠 렌터카 서비스 ,크루즈 여행 등을 포함한 약 250여 가지의 다양한 특전도 누릴 수 있다.
심경섭 대표이사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최고급 호텔 시장 분석 능력, 탁월한 판매 채널 등을 더플라자에 적용해 로컬브랜드의 장점과 체인호텔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호텔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