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 혼자 산다’ 강민혁, 인테리어 상식부터 요리까지…‘만능’
입력 2015-09-18 23:52 
사진=나혼자산다 방송 캡처
[MBN스타 유지혜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강민혁이 김영철 집 책장 옮기기의 일등공신이 돼 ‘만능 살림꾼의 면모를 뽐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영철이 자신의 집 책장과 테이블을 빼고 소파를 들이기 위해 강민혁에 SOS를 청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민혁은 김영철의 도움 요청에 흔쾌히 김영철의 집을 찾았다. 이어 그는 책장이 목재라 분해할 때 가루가 많이 떨어질 것”이라고 말하는가 하면 엘리베이터에 잘 들어가지 않는 책장을 전부 분해하기도 했다.



이를 본 김영철은 너 정말 잘 안다. 어떻게 이렇게 잘 아냐”고 물었고, 이어 스크램블 에그에 빵까지 조리하는 강민혁을 보며 감탄했다. 김영철은 강민혁 아니었으면 오늘 일을 하나도 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그에게 고마움을 전했고, 금일봉을 두둑하게 챙겨줘 훈훈한 모습을 자아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용건, 전현무, 육중완, 강남, 김동완, 황석정, 김영철, 강민혁이 출연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