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청담이상, 제 2브랜드 ‘남자의 청춘’ 론칭
입력 2015-09-14 11:16 
[사진제공 = 남자의 청춘]

이자카야 브랜드 청담이상이 일본가정식 튀김전문점 ‘남자의 청춘을 제 2브랜드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남자의 청춘은 고로케, 왕새우튀김, 왕오징어튀김, 치즈어묵 등 일본 전통 방식의 다양한 튀김요리를 선보인다. 떡볶이, 불닭볶음우동, 얼큰해물라면, 스팸치즈무스비 등 튀김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들도 갖추고 있다.
남자의 청춘은 모든 메뉴에 100% 국내산 쌀가루를 사용해 건강과 함께 고소한 맛을 더했다. 무쇠 가마솥으로 튀겨내기 때문에 보다 바삭한 튀김을 완성시킨다. 셀프 시스템을 도입해 인건비를 낮춤으로써 가격 경쟁력도 높였다.
남자의 청춘 관계자는 남자의 청춘은 청담이상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한 브랜드”라며 오는 15일 서울 반포동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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