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재범-태연 `사랑보다 깊은 상처` 리메이크…하이라이트 先공개 `기대`
입력 2015-09-09 15:0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인경 인턴기자]
가수 임재범과 태연의 듀엣 곡 ‘사랑보다 깊은 상처 리메이크 곡이 발매를 하루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임재범은 태연과 함께 부른 ‘사랑보다 깊은 상처 2015년 버전 중 하이라이트 부분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랑보다 깊은 상처는 1997년 발표된 곡으로 임재범과 박정현의 듀엣곡이다. 이 곡은 20여 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임재범과 태연은 이번 곡을 통해 2015년에 맞는 곡으로 재해석해 하모니를 연출해냈다. 또한 1997년 박정현과의 듀엣곡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 곡은 19년 만에 원곡 가수인 임재범에 의해 리메이크됐다. ‘사랑보다 깊은 상처는 ‘썸이 유행하는 현 시대의 연애 풍토와는 달리, 진짜 사랑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가치를 되묻게 하기도 한다.

한편 임재범은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아 기념 앨범과 공연을 열 계획이다. 오는 9∼10월 중 새 앨범 발표를 계획하고 있으며 오는 10월 30∼31일에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이에 누리꾼들은 임재범 태연, 오 둘의 조합 궁금하다” 임재범 태연, 임재범 리메이크 잘 안준다던데 태연 인정받은 건가” 임재범 태연, 아 너무 기대된다” 임재범 태연, 이거 레알 명곡인데 진짜 기대 됨”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