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애인 있어요’ 대본리딩 현장 공개…배우들 열정 ‘활활’
입력 2015-09-09 11:00 
사진=아이윌미디어
[MBN스타 박주연 기자] SBS 주말드라마 ‘애인 있어요가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9일 ‘애인 있어요 제작진이 공개한 리딩 현장 사진 속에는 배우 김현주, 지진희, 박한별, 이규한, 독고영재, 나영희, 김청, 백지원, 공형진 등이 대본에 열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데뷔 이래 첫 1인2역에 도전하며 명품 연기력을 뽐내고 있는 김현주는 다른 배우들에 비해 2배가량의 분량을 소화해야 하는 상황에 항상 손에는 대본을 놓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촬영 직전까지 대본을 꼼꼼하게 체크하며 짧은 대사, 순간적인 표정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으려 애쓰고 있다고 칭찬했다.

또 지진희는 요동치는 감정을 매 순간 섬세하게 표현하기 위해 매번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한다. 지진희는 대본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동시에 배우들이 연구를 하면 할수록 각 캐릭터가 빛이 나게 되는 존경스러운 대본”이라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유의 밝은 기운과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는 박한별의 연기 열정도 남다르다. 다른 출연 배우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연기 경력이 짧은 박한별은 틈만 나면 선배들과 대본을 맞춰보며 연기 조언을 얻고 있다. 이규환은 긍정왕 백석의 대사를 맛깔스럽게 소화하기 위해 대본 연구를 많이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중견배우들이 탄탄한 존재감을 실었다.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와 절망에 끝에서 재회한 쌍둥이 자매의 인생을 담은 드라마다. 매주 토, 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박주연 기자 blindzone@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