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훈 기자] 골목 상인들이 블랙 컨슈머에 시달리고 있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시샤교양프로그램 ‘뉴스토리에서는 골목 상인을 괴롭히는 ‘나쁜 손님에 대해서 다뤄졌다.
골목에서 미용실을 하고 있는 최씨는 처음 보는 손님 A씨의 머리를 손질해줬다. 며칠 후 그는 다시 한 번 미용실을 찾아왔다.
최씨는 인터뷰를 통해 머리에 약품을 잘못 사용해 탈모가 왔다며 내게 800만원을 보상하라고 했다. 그녀는 손님이 많을 때면 더욱 언성을 높이며 피해를 주장하기도 했다”고 호소했다.
A씨는 가발을 해주겠다고 하면 현금을 요구했고 소비자원에 고발하겠다며 내용증명서를 보냈다. 최씨는 두 달을 시달리자 어쩔 수 없이 카드를 주며 A씨가 200만 원짜리 가발을 사도록 했다. 하지만 A씨는 가발을 사지 않고 화장품과 고가의 그릇을 샀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8일 오후 방송된 SBS 시샤교양프로그램 ‘뉴스토리에서는 골목 상인을 괴롭히는 ‘나쁜 손님에 대해서 다뤄졌다.
골목에서 미용실을 하고 있는 최씨는 처음 보는 손님 A씨의 머리를 손질해줬다. 며칠 후 그는 다시 한 번 미용실을 찾아왔다.
최씨는 인터뷰를 통해 머리에 약품을 잘못 사용해 탈모가 왔다며 내게 800만원을 보상하라고 했다. 그녀는 손님이 많을 때면 더욱 언성을 높이며 피해를 주장하기도 했다”고 호소했다.
A씨는 가발을 해주겠다고 하면 현금을 요구했고 소비자원에 고발하겠다며 내용증명서를 보냈다. 최씨는 두 달을 시달리자 어쩔 수 없이 카드를 주며 A씨가 200만 원짜리 가발을 사도록 했다. 하지만 A씨는 가발을 사지 않고 화장품과 고가의 그릇을 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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