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상중 ‘SNL 코리아’ 출연 확정…‘반전매력 기대해’
입력 2015-09-07 12:52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김윤아 기자] 배우 김상중이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6의 첫 게스트로 화려한 포문을 열 예정이다.

7일 ‘SNL 코리아측은 MBN스타와의 통화에서 김상중이 ‘SNL 코리아 시즌 6의 첫 메인 게스트로 활약한다”고 전했다.

이어 제작진이 오랫동안 공을 들여 섭외했고, 김상중 씨도 고심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며 그동안 보여준 진지한 모습들과는 정반대의 모습은 물론, 내재된 코믹함을 발산할 예정”이라고 말해 프로그램의 기대감을 높였다.



김상중은 최근 KBS1 주말드라마 ‘징비록 종영 이후,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의 MC로써 무게감 있는 진행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신뢰감 있는 배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김상중은 ‘SNL 코리아 출연을 통해 진중한 이미지 이면에 있는 반전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SNL코리아 시즌6에서는 신동엽, 정성호, 유세윤, 안영미, 정이랑 등 기존 크루들과 새 크루 황승언, 이해우의 남다른 호흡이 더욱 큰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방송중인 ‘더 지니어스:그랜드 파이널의 후속으로 19일 오후 9시40분에 첫 방송 된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