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셉 고든 레빗 주연 ‘하늘을 걷는 남자’, 10월22일 개봉 확정
입력 2015-09-07 08:52 
[MBN스타 손진아 기자] 영화 ‘하늘을 걷는 남자가 오는 10월22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시선을 압도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하늘을 걷는 남자는 412미터의 높이, 42미터의 길이, 2센티미터의 폭 위를 걷는 전대미문의 기록에 도전하는 한 남자의 위대한 스토리를 담은 영화로, 조셉 고든 레빗이 선택한 차기작이다. 이와 함께 ‘아바타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존경하는 스크린 테크놀로지의 혁신가이자 아카데미 감독상 수상에 빛나는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하늘을 걷는 남자 메인 포스터는 압도적인 부감이 눈에 띈다. 영화 제목답게 하늘에서 주인공을 내려다보는 느낌의 메인 포스터는 IMAX의 실감나는 느낌을 2D 포스터에 담았다. 특히 조셉 고든 레빗이 2센티미터의 폭을 장대 하나에만 의지해 걷고 있는 장관이 펼쳐져 영화의 스펙터클한 보는 재미를 예고한다. 또한 ‘첫 발을 내딛는 순간 위대한 도전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영화에서 조셉 고든 레빗이 펼칠 위대한 도전을 담은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국내 최초 공개되는 ‘하늘을 걷는 남자 메인 예고편은 실제로 412미터 높이에 서있는 느낌의 생생함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이 약 7년 간의 준비 끝 선보이는 이번 작품은 IMAX촬영과 최첨단의 3D스크린 기술을 접목해 최상의 스크린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