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레드벨벳 컴백, 이번엔 붉은 빛…새 콘셉트에 ‘기대 만발’
입력 2015-09-04 21:15 
레드벨벳 컴백, 이번엔 붉은 빛…새 콘셉트에 ‘기대 만발’
[김승진 기자] 레드벨벳 컴백 소식이 전해졌다.

레드벨벳은 오는 9일 자정 타이틀곡 ‘덤덤(Dumb Dumb)을 비롯한 총 10곡이 수록된 정규앨범을 발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덤덤은 중독적인 훅과 그루비한 비트가 인상적인 업템포의 팝 댄스곡으로 영국의 작곡가팀 런던 노이즈가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바보처럼 모든 것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의 귀여운 마음을 가사에 담아 듣는 재미까지 더했다.

지난 3월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 레드벨벳은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정상을 차지함은 물론 타이틀 곡 ‘아이스크림케이크(Ice Cream Cake)로 케이블,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올킬, 6관왕에 올라 초특급 인기를 입증했으며, 멤버들 역시 MC, 버라이어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첫 정규앨범으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도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데뷔곡 ‘행복을 시작해 상큼발랄한 모습, 매혹적인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보였기에 이번엔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3일에는 레드벨벳 공식 SNS를 통해 ‘더 레드를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올린 바 있고, 오늘(4일) 수록곡의 일부 음원과 함께 새롭게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감각적인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추가 오픈하기도 했다.

레드벨벳은 인스타그램을 아트월 플랫폼으로 활용하여 차별화된 영상을 올리는 등 인스타그램을 색다른 방식으로 활용하고 있다.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 네이버 스타 실시간 개인방송 애플리케이션 V SM타운 채널 등에서도 영상을 동시에 선보여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컴백 프로모션이 돋보인다.

한편 레드벨벳은 9일 ‘더 레드를 발매한다.

레드벨벳 컴백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