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바다, 클럽FF 11주년 기념 공연 참여 “원초적 무대 선사할 것”
입력 2015-09-01 12:33  | 수정 2015-09-01 12:36
[MBN스타 여수정 기자] 보컬리스트 김바다가 ‘클럽FF 11주년 기념 공연에 참여한다.

김바다는 오는 12일 11주년을 맞이하는 클럽FF 기념 공연에 출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클럽FF는 김바다를 비롯해, 밴드 고고스타, 모노톤즈, 크랜필드, 아시안체어샷이 함께 무대에 참여한다. 호주출신의 포스트펑크 밴드 나이트 필드가 이번 기념 공연을 통해 첫 내한을 예정하고 있다.

이에 김바다는 김바다의 음악, 그 근원에 가장 근접한 음악을 준비 중에 있다. 꾸밈없는 원초적인 무대를 선사할 테니 마음껏 즐겨 달라”고 전했다.

한편 보컬리스트 김바다는 지난 1996년 시나위의 5대 보컬로 활동했으며, 그가 참여한 6집 ‘은퇴선언은 지금도 한국형 얼터너티브록의 진수로 평가 받는 시나위의 명반이기도 하다. 그 후 밴드 레이시오스, 아트오브파티스에서 새로운 음악적 실험을 거듭하며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적 행보를 이어왔다. 최근에는 시나위와 다시 재결합, 새로운 앨범 작업과 더불어 콘서트, 방송 등 다양한 활동 중에 있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