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애세포’ 시즌2로 컴백…‘풍성해진 볼거리’
입력 2015-09-01 09:35 
사진=iHQ
[MBN스타 유지훈 기자] 웹드라마 ‘연애세포가 시즌2로 돌아온다.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이하 ‘연애세포 2)는 1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촬영 현장이 담긴 미공개 메이킹 필름, 티저 영상 등이 공개된다.

‘연애세포 시즌2는 시즌 1의 주연을 맡은 김유정이 다시 한 번 사랑을 이어주는 연애세포이자 고양이 네비 역할을 맡는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새롭게 남자 주인공으로 합류한 임슬옹을 비롯해 조보아, 박은지, 최영민이 새로 합류한다.

‘연애세포 시즌2는 오는 9월14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서 제1화가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은 한 회당 10분 내외의 12부작으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일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시즌1에 깜짝 등장한 김우빈과 장혁 못지 않은 카메오들이 시즌2에도 등장한다.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1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미국 LA 웹시리즈페스티벌(LAWEBFEST 2015)에 출품되어 신예 박선호가 남우주연상 후보로 노미네이트되기도 했다.

한편 ‘연애세포 시즌2는 예봄(조보아 분)과 연애를 실패한 후 사랑을 포기한 태준(임슬옹 분)의 연애세포 네비(김유정 분)가 연애세포 은행을 탈출하면서 벌어지는 버라이어티한 이야기를 담은 연애유발 판타지 로맨스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