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서유기’, 다시 뭉친 ‘1박’ 멤버들…예고편부터 웃음 ‘빵빵’
입력 2015-08-25 14:37 
[MBN스타 손진아 기자]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이 뭉친 나영석 PD의 새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첫 예고편이 공개됐다.

25일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tvN ‘신서유기 첫 예고편에는 중국 산시성 시안(西安)으로 떠난 4명의 출연자들의 중국 여행기가 담겨 있다.

‘신서유기는 tvN의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인 ‘tvNgo의 콘텐츠다. 나영석 PD와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이 의기투합해 뜨거운 조명을 받고 있다.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다. 지난 6일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은 중국 산시성 시안(西安)으로 출국해 4박5일 동안 현지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강호동은 인터넷 방송이 뭐예요? 인터넷으로 뭘 어떻게 한다는 거지?”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은지원은 우리 아버지가 ‘야 너네 오랜만에 모여서 한다며. 어디서 해?라고 물어봤는데 내가 ‘아빠는 못봐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온가족이 함께 보는 방송이고 싶어요라는 자막과 함께 이어진 영상은 출연자들의 캐릭터를 소개했다. 평화주의자 저팔계 강호동부터 까불기 좋아하지만 죄를 많이 지은 손오공 이수근, 먹방을 펼치는 삼장법사 이승기, 어디로 튈지 모르는 사오정 은지원은 예고편부터 개성을 드러내며 케미를 자랑했다.

또한 이들의 여행기뿐만 아니라 인터넷 방송에서는 가능한 치킨브랜드 대놓고 말하는 스피드 퀴즈를 진행하는 등 웃음이 절로 터지는 게임으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서유기는 오는 9월4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