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현아, ‘잘 나가서 그래’ 티저 속 ‘역대급’ 섹시美 방출
입력 2015-08-20 12:5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솔로 출격 현아의 컴백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현아는 20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에이플러스(A+)'의 타이틀곡 '잘나가서 그래 (feat. 정일훈 of BTOB)'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빨개요' 활동 당시 현아의 심볼로 사용된 '빨간 립스틱' 마크로 포문을 열며 1년 만에 돌아온 현아의 컴백에 대한 상징성을 더한다. 현아는 복면을 쓴 육감적인 여성 댄서 사이에서 여왕처럼 군림하는가 하면, 화려한 네온 세트를 고양이처럼 노닐며 '섹시 끝판왕'다운 절정의 카리스마를 표현한다.
특히 티저로 일부 공개된 '잘나가서 그래'의 과감한 안무들이 현아의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다. 현아는 정식 음원발매 전인 20일 저녁,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잘나가서 그래'의 퍼포먼스 무대를 최초로 선공개한다.
현아의 컴백 타이틀 곡 '잘나가서 그래'는 최근 힙합씬 대세 장르인 '래칫(Ratchet)' 기반의 힙합 댄스곡으로 그간 '빨개요', 포미닛의 '미쳐' 등 현아와 최고의 호흡을 자랑한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가 다시 한번 작사작곡을 맡았다.
한편 신곡 '잘나가서 그래'를 포함한 현아의 솔로 미니 4집 음반 '에이플러스(A+)'는 오는 21일 오후 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