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국제식당’ 이국주, 씨스타 빙의…신들린 댄스실력 뽐내
입력 2015-08-19 09:58 
사진=EBS
[MBN스타 유지훈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걸 그룹 안무로 웃음을 선사한다.

오는 20일 오후 방송되는 EBS 예능프로그램 ‘국제식당에서 MC 이국주가 화려한 댄스를 선보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녹화에서 MC 최은경은 끼 많은 셰프들에게 혹시 개인기가 있느냐”고 물었고 이란의 모센 세프를 시작으로 출연진 모두 개인기를 선보였다.

이란의 모센 셰프는 MC 이국주의 관상부터 손금까지 봐주며 튼튼한 아들이 나온다” 고 이국주의 미래를 예측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국 노래교실 강사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우즈베키스탄 셰프 이스칸데르는 우렁찬 트로트 실력을 뽐냈다.

이에 질세라 이국주는 씨스타(SISTAR)의 ‘셰이크 잇(shake it)에 맞춰 치명적인 웨이브 댄스를 선보였다. 이국주의 화려한 춤에 셰프들은 입을 다물지 못하며 정말 매력있다” 웨이브에 반했다” 고 저마다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국제식당은 중국, 일본, 영국, 독일, 이란, 우즈베키스탄, 페루 등 8개국의 외국인 셰프들이 모여, 자국의 요리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요리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50분에 방송된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