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애인있어요’ 김현주 지진희 박한별 이규한, 포스터 3종 세트 공개
입력 2015-08-17 10:0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수영 인턴기자]
‘애인있어요 공식 포스터 3종이 공개됐다.
17일 ‘너를 사랑한 시간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주말 드라마 ‘애인있어요 측은 김현주 지진희 박한별 이규한의 관계를 알 수 있는 포스터 3종 세트를 공개했다.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위기의 부부 도해강(김현주 분)과 최진언(지진희 분), 최진언을 짝사랑하는 강설리(박한별 분)의 위태로운 사랑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진다, 아니 불륜한다는 독특한 설정이 눈길을 끌었다.

먼저 김현주 지진희 2인 포스터는 두 사람의 엇갈린 시선과 애절하고 알 수 없는 표정이 궁금증을 유발했다. 애절한 눈빛과 표정으로 어딘가를 향해 시선을 보내고 있는 지진희와 그런 그를 아련하게 바라보는 김현주의 모습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내비쳤다.0
또 다른 4인 포스터 속 김현주는 지진희의 품에 안겨 도도한 표정을 짓고 있고, 그 뒤로는 청순한 모습의 박한별이 아련한 눈빛으로 허공을 응시했다. 이규한 역시 생각이 많은 표정으로 창밖을 바라보고 있다.
한편 ‘애인있어요는 ‘발리에서 생긴 일 ‘온리유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를 연출한 최문석 PD와 ‘해피투게더 ‘태양은 가득히 ‘로망스 ‘진짜 진짜 좋아해 ‘반짝반짝 빛나는 ‘스캔들 등을 집필한 배유미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