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서현진-양요섭-박희본, 먹방여행 떠난 이유는?
입력 2015-08-05 15:16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 사진=tvN
tvN 예능프로그램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이하 ‘내 친구와 식샤)가 첫 방송 된다.

5일 ‘내 친구와 식샤 제작진은 에펠탑을 배경으로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는 윤두준, 서현진, 양요섭, 박희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에펠탑에 대한 안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는 윤두준과 양요섭이 서현진, 박희본과 함께 여행 하는 과정에서 에펠탑에 대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내는 모습이 보는 이들마저 유쾌하게 만들 것이다”고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서 구대영과 백수지로 호흡을 맞춘 윤두준, 서현진의 찰떡궁합이 예능에서도 빛을 발할지 또한 최대 관심사. 제작진은 무계획자 윤두준과 ‘미술관앓이 서현진, 두 사람은 전혀 다른 여행스타일을 지녔다. 드라마에서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커플이었다면, 드라마가 아닌 예능에서 만난 두 사람의 리얼한 관계가 시청자들에게 뜻밖의 재미를 안길 것이다. 1회뿐 아니라 여행을 하면서 점점 드러나는 출연진들의 개성 강한 캐릭터를 지켜보는 것 재미있는 시청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내 친구와 식샤는 지난 6월 막을 내린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의 윤두준과 서현진이 친한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먹방여행을 담아낸 리얼리티다. 5일 오후 11시 방송.

/온라인 뉴스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