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너를 기억해’ 이천희, 장나라 향한 풋풋한 짝사랑…든든한 흑기사 변신
입력 2015-08-04 18:46 
사진=너를 기억해 캡처
[MBN스타 유지훈 기자] ‘너를 기억해 이천희가 장나라를 향한 순애보를 보였다.

지난 3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는 강은혁(이천희 분)이 짝사랑하는 차지안(장나라 분)의 걱정에 시종일관 안절부절 못했다. 또 그는 차지안과 이현(서인국 분)의 사이를 은근히 질투하고 견제해 눈길을 끌었다.

강은혁은 갑작스레 차지안을 찾아내서 지키라는 이현의 말에 깜짝 놀랐으나 이내 심상치 않은 상황을 감지했다. 그는 차지안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은 아닐까 걱정했다. 강은혁은 곧이어 사건 현장에 도착했고 의도치 않았지만 위험한 상황에서 범인으로부터 지안을 구해내며 흑기사 노릇을 해냈다.

이미 한 번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던 강은혁은 또 다시 차지안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꺼내보였다. 그는 눈물이 그렁그렁한 차지안을 바라보며 언제든 힘든 일이 있을 때 자신에게 얘기하면 할 수 있는 건 다 하겠다며 엄지를 추켜세운 채 밝은 미소를 건넸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위험한데도 자꾸 끌리는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과 오랫동안 그를 관찰해 온 경찰대 출신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의 수사 로맨스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