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은택 役 캐스팅…“또다른 매력 보일 것”
입력 2015-08-04 11:25  | 수정 2015-08-05 11:38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방송인 남주혁이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캐스팅됐다.
3일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측에 따르면 남주혁은 극 중 은택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남주혁이 맡은 은택은 대학 선배인 홍설(김고은 분), 보라와 늘 붙어 다니는 후배다. 겉으로는 엉뚱해 보이지만 듬직하고 남자다운 매력으로 기존 웹툰 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다.
남주혁은 ‘치즈인더트랩은 평소 정말 좋아하던 웹툰이었다”며 드라마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치즈인더트랩 제작사 에이트웍스는 은택 캐릭터의 남자다우면서도 엉뚱한 매력과 남주혁이 갖고 있는 이미지가 최적격이라고 판단했다”며 은택 역을 통해 남주혁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치즈인더트랩은 명문대학교를 배경으로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박해진 분)과 평범한 대학 후배 홍설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갈등,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캐스팅됐네”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은택 역 맡았구나”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