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티아라 보람 “현재 미쳐있는 거? 건강식품…나이 때문 아냐” 숨길 수 없는 삼십대?
입력 2015-08-04 10:46 
보람
티아라 보람 현재 미쳐있는 거? 건강식품…나이 때문 아냐” 숨길 수 없는 삼십대?

보람 보람 보람

티아라 보람, 건강식 사랑

티아라 보람 현재 미쳐있는 거? 건강식품…나이 때문 아냐” 숨길 수 없는 삼십대?

걸그룹 티아라가 현재 미쳐있는 것들을 공개했다.

티아라 보람은 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새 미니앨범 ‘소 굿(So good)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최근에 미쳐있는 대상을 묻자 건강식품”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보람은 건강식품에 미쳐있다. 제 나이 때문에 그런 것 아니고 원래 관심이 많았다. 부모님도 한 살이라도 어릴 때 건강식품 챙겨 먹어야 한다고 하셨다”며 최근에 우엉에 관심이 많다”고 털어놨다.


소연은 제가 운동을 굉장히 싫어하는데 6~7개월 정도 발레와 필라테스를 병행하고 있다. 자세 교정으로 시작을 했는데 처음으로 재미있고 잘 맞는 운동을 찾았다”고 말했다.

은정은 언제나 그랬듯이 잠에 미쳐있는 것 같다. 이번에 ‘완전 미쳤네 준비하면서 일일드라마에 20회 정도 출연하게 됐다. 그래서 더 잠에 빠지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큐리는 볼링, 지연은 핸드폰 게임, 효연은 감자라고 밝혀 시선을 밝혔다.

한편 티아라의 이번 신곡 ‘완전 미쳤네는 용감한 형제와 별들의 전쟁이 작업한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곡으로 4일 정오 발매된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