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공승연, 과거 인터뷰서 솔직 고백…“제게 ‘빽’ 있다는 오해, 안 해주셨으면”
입력 2015-08-01 18:04 
공승연 / 사진제공=MBC
공승연, 과거 인터뷰서 솔직 고백...제게 ‘빽 있다는 오해, 안 해주셨으면”

공승연, 공승연, 공승연

공승연, 과거 인터뷰서 솔직한 마음 고백해 ‘눈길

공승연, 과거 인터뷰서 솔직 고백...제게 ‘빽 있다는 오해, 안 해주셨으면”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활약 중인 배우 공승연이 과거 인터뷰에서 자신의 편견에 대해 솔직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승연은 최근 MBN스타와 인터뷰에서 공승연이 깨고 싶은 편견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요즘 너무 많은 관심을 받다보니까 ‘쟤는 무슨 빽이 있길래 저렇게 나오느냐는 댓글들이 많더라”며 억울한 마음을 내비쳤다.

공승연은 SBS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서누리 역으로 이름을 알린 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이종현과 가상부부로 나와 일약 ‘신데렐라로 떠올랐다. 그러나 그는 이런 시선이 오히려 부담이라는 것.

공승연은 이런 글을 쓴 사람을 만난다면 내게 아무것도 없다는 걸 데리고 다니면서 보여주고 싶다”며 ‘풍문으로 들었소 이전엔 정말 매일 매일이 오디션 일정이었고, 떨어진 적도 많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행히 안 좋은 얘긴 탁 털어버리는 성격이다. 안 좋은 댓글을 보면 나도 사람인지라 당시엔 기분이 안 좋지만, 좋아하는 예능 프로그램 영상을 틀어놓으며 기분 전환하려고 노력한다”며 사람은 단순한 동물인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공승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승연,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공승연, 나 너무 좋아” 공승연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