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일 가운데 광복절에 태극기가 가장 잘 팔린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롯데마트는 최근 3년간 태극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광복절 판매량이 전체 4대 국경일 판매량의 50% 가량을 차지할 정도로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태극기의 상징성이 광복절의 의미와 잘 부합돼 판매량이 가장 많았던 것으로 판단된다며 특히 주부 고객층의 단체 구매가 많았다고 덧붙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마트는 최근 3년간 태극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광복절 판매량이 전체 4대 국경일 판매량의 50% 가량을 차지할 정도로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태극기의 상징성이 광복절의 의미와 잘 부합돼 판매량이 가장 많았던 것으로 판단된다며 특히 주부 고객층의 단체 구매가 많았다고 덧붙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