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메인 포스터 공개…무한 매력 예고
입력 2015-07-29 21:06 
[MBN스타 금빛나 기자]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가 2종의 메인 포스터와 개별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독특한 홍보영상으로 눈길을 끌었던 ‘형제는 용감했다는 29일 공개한 포스터에서도 강렬하면서도 넘치는 위트를 선보였다.

범인 체포 직후에 찍는 식별용 사진(머그샷)을 연상시키는 메인 포스터는 불효막심한 두 형제의 죄명을 나열하며, ‘형제는 용감했다의 주인공 석봉과 주봉, 두 형제의 캐릭터를 표현했다.


반면 서브포스터는 메인 포스터와 상반된 느낌을 담아냈다. 포스터 속 멋진 포즈와 함게 진지한 표정을 짓는 배우를 통해 각 인물들의 복합적인 감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해 낸 것이다.

이어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각각의 개성을 살린 익살스러운 표정과 코믹한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사생결단 로또스틸 코미디라는 카피로 인물들의 관계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 시키며, 배우마다 달라질 석봉과 주봉의 매력을 예고했다.


우유부단하면서 번번이 사업에 실패하는 철없는 종갓집 종손 석봉 역에는 개그맨 정준하, 배우 최재웅, 윤희석이, 서울대 출신으로 똑똑하지만 욱하는 성격을 가진 동생 주봉에는 김동욱, 정욱진 그리고 아이돌그룹 보이프렌드의 동현이 캐스팅 됐다.

한편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는 오는 8월23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