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오크우드 코엑스 호텔, 8월 한 달 간 `2-2 객실 패키지` 출시
입력 2015-07-29 17:14 
사진제공 =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가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매년 선정하는 ‘인사이더스 셀렉트 어워드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는 인사이더스 셀렉트 어워드는 익스피디아의 숙박 평가 프로그램으로, 매년 실제 투숙한 이용자가 올린 200만 건의 후기를 근거로 수상호텔을 선정한다. 평가 대상이 되는 호텔들은 5.0점 만점 중 4.7점 이상의 고객 리뷰 평점을 획득한 곳들이다.
호텔은 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하기위해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2-2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객실 내 주방 시설이 완비돼 있어 조리가 가능한 객실 1박과 함께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 오크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셀렉션 2회, 객실 내 무료 인터넷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패키지 가격은 스튜디오 수페리어 22만원, 스튜디오 프리미어 24만원이며, 조식 뷔페는 사전 예약할 경우 성인 1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햇빛이 들어오는 실내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와 어린이 놀이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DVD 2편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패키지 요금에는 세금과 봉사료를 별도로 부과한다.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