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피라냐’부터 ‘쏘우7’까지…채널CGV, 더위 극복 위한 공포영화 특집 편성
입력 2015-07-29 14:08 
[MBN스타 송초롱 기자] 채널CGV가 무더위 극복 위한 공포영화 특집을 준비했다.

채널CGV에서는 오는 29일부터 8월1일까지 정통 호러부터 범죄 스릴러까지 대표적인 공포 영화들을 특집 편성한다.

먼저 29일에는 ‘무비스토커 공포 특집편에서 상세히 다루는 ‘피라냐와 ‘인시디어스가 ‘무비스토커에 이어 방송된다. 오후 10시에 방송하는 ‘피라냐는 특수효과와 여성의 노출을 전면에 내세워 시각적 자극을 극대화시킨 계절맞춤형 공포 영화. 이어 밤 12시에는 죽은 엄마에 대한 그리움이 불러온 알 수 없는 존재들로부터 목숨을 위협받는 한 소녀에 얽힌 비밀을 그려낸 호러 스릴러물 ‘인시디어스가 안방극장을 오싹하게 만들 전망이다.

31일 0시에는 세계에서 가장 흥행 수익을 많이 거둔 호러시리즈로 기네스에 등재된 영화인 ‘쏘우7이 방송한다. 8월1일 0시에는 조디 포스터, 안소니 홉킨스 주연으로 사이코패스라는 개념을 대중적으로 인지시킨 작품 ‘양들의 침묵이 전파를 타며, 8월2일 0시에는 스티븐 킹 소설 원작으로 동명의 1976년 작품을 리메이크한 영화 ‘캐리가 방송된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