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월간 윤종신’ 7월호, 윤종신·조규찬의 첫 합작품 탄생
입력 2015-07-29 09:48 
사진= 미스틱89 제공
[MBN스타 박영근 기자] ‘월간 윤종신 7월호 ‘뷰티 인사이드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전 가수 윤종신이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인 ‘월간 윤종신의 7월호 ‘뷰티 인사이드가 오는 30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호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윤종신표 포크 음악이다. 윤종신이 작사, 작곡하고 가수 조규찬이 편곡을 맡았다. 최근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 조규찬과의 공식적인 첫 작업이다”고 덧붙였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호에 모티브가 된 영화는 ‘뷰티 인사이드다.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바뀌는 남자와, 그런 남자를 사랑하게 돈 여자의 사랑 이야기다. 윤종신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사랑해야 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아내를 떠올리며 가사를 쓴 것으로 전해졌다”고 설명했다.

윤종신은 같은 날 소속사를 통해 조규찬의 음악 색깔 덕분에 노래가 한층 우아해진 것 같다. 미스틱의 새 식구가 된 조규찬과 앞으로 같이 작업할 일이 많을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회를 밝혔다.

박영근 기자 ygpark@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