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일렉트로 대쉬'가 뭐야?...야간 이색 마라톤대회 서울 상륙
입력 2015-07-27 17:31 
'일렉트로 대쉬'가 뭐야?...야간 이색 마라톤대회 서울 상륙

캐나다를 시작으로 미국, 일본 등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이색 마라톤. '일렉트로 대쉬(Electrodash)'가 드디어 서울에 상륙했습니다.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2015 한강몽땅 여름축제'의 일환으로 야간 이색 마라톤 대회인 '일렉트로 대쉬'를 8월 8일(토)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도심 속에서 쉽게 만나보기 어려운 자연경관을 오감으로 느끼고 음악을 들으며 춤추면서 달리는 매력을 지닌 이색마라톤 대회! '2015 한강몽땅 여름축제' 기간에 신나는 한강 레이스가 펼쳐집니다.

올해 국내 첫 선을 보이는 '일렉트로 대쉬'는 총 3.6km 코스로 여의도의 아름다운 한강을 바라보며 구간별 미션을 수행하는 새로운 방식의 마라톤입니다.


2013년 캐나다 토론토를 시작으로 미국 전역과 유럽 2개국, 아시아 2개국에 진출하여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유행에 민감한 국내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많이 나 있는 상태입니다.

각 구간에서는 ▲컬러버블 스테이션 ▲컬러젤 스테이션 ▲컬러파우더 스테이션 ▲거품폭포 스테이션 등 다양한 재미가 가득합니다.

완주 후에는 메인 무대에서는 20시∼22시까지 약 2시간에 걸쳐 일렉트로닉 DJ 애프터 파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애프터 파티 에서는 국내·외에서 많은 인지도를 가진 DJ(BUENO CLINIC과 Terry, Mazestik, SPEED Live, Justin Oh)의 신나는 공연이 펼쳐집니다. 또한 마지막 무대는 울랄라 세션이 신나게 장식할 예정입니다.

참가신청은 가족·연인·친구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마라톤 티셔츠와 야광 팔찌, 야광 목걸이, 야광안경, LED팔찌, 타투 등이 선물로 제공됩니다.

'일렉트로 대쉬' 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지금 당장 티켓 구매하기를 추천합니다. 일렉트로 대쉬 홈페이지(www.electrodash.co.kr)에서 기간별 선착순으로 티켓 구매가 가능합니다.

참가비는 5만원으로 기간에 따라 할인율은 상이합니다. ▲ 7.27(월)∼8.7(금) 티켓 4,000장 판매(4만 5천원, 현장수령) ▲ 8.8(토) 행사당일 현장티켓 500장 판매(5만원)합니다. 이외에도 티켓몬스터, 옥션, 예스 24,홈페이지에서도 예매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강사업본부 총무과(02-3780-0625) 또는 '일렉트로 대쉬'(02-546-3274)로 문의하면 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