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하나투어, 재혼커플 위한 허니문 상품 ‘풀문’ 출시
입력 2015-07-27 14:49 
[사진제공 = 하나투어]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재혼커플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신규 허니문 상품 ‘풀문(Full Moon)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30~40대 재혼커플을 대상으로 하는 풀문 상품은 기본적으로 3쌍 이하의 행사 진행과 현지 스냅사진 서비스 등을 포함하고 있다. 지역과 상품에 따라서는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단독 행사, 미니 웨딩촬영 그리고 자녀를 동반할 경우 자녀 반값 적용과 베이비시터 서비스 등 기존 허니문과 차별화한 맞춤형 일정이 특징이다.
하나투어는 현재 허니문 인기지역인 태국 푸껫, 몰디브, 하와이를 비롯해 유럽, 호주 등 10여 개 지역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지역의 상품을 준비할 계획이다.
대표적인 상품 중 하나인 ‘풀문 푸껫 6일-반얀트리 풀빌라 4박은 오직 한 커플만을 위한 단독 행사로 진행하며, 고급 승용차 공항 미팅서비스, 요트투어, 반얀트리 스파 마사지 그리고 리조트 내 미니 웨딩촬영과 액자 서비스 등을 포함해 313만11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또 필리핀항공을 이용하는 ‘보라카이 4박 6일 허니문 상품은 예약자 중 매일 선착순 한 쌍을 비즈니스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하나투어 허니문팀 관계자는 우리나라 혼인 중 재혼이 적지 않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관련 허니문 상품은 찾아보기 힘들다”며 이들을 위한 맞춤형 일정으로 보다 편안하고 품격 있는 허니문 상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