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화보] 박해진, 남심까지 사로잡는 패션 종결자 등극
입력 2015-07-27 09:3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오주영 기자]
배우 박해진이 댄디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갖춘 가을남자로 변신했다.
지난 1월 패션 브랜드 ‘마인드 브릿지의 중국 모델로 발탁된 박해진이 2015년 F/W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박해진이 중국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마인드 브릿지는 프로페셔널한 워킹피플의 이미지를 추구하는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로 편안함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갖춘 비즈니스 패션의 트랜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이번 화보 컨셉 또한 ‘마인드 브릿지가 추구하는 프로페셔널한 워킹피플의 이미지로 진행돼 여심을 넘어 남심까지 사로잡을 박해진의 완벽한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화보 속 박해진은 이마를 시원하게 드러낸 헤어스타일은 물론, 블랙과 그레이 컬러 위주의 가을 의상들을 그의 환상적인 비율로 완벽하게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촬영 당시 박해진은 각각의 의상에 맞게 다양한 포즈와 눈빛을 능숙하게 선보이며 현장을 수월하게 진행해가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고.
현재 박해진은 드라마와 패션, 광고 등 장르를 넘나드는 왕성한 활동으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한류 스타 박해진과 브랜드 ‘마인드 브릿지의 만남만으로도 중국내에서 큰 시너지가 발생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10월 중 방송될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남자주인공 유정 역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올 예정이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