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솜 과거 정우성과 데이트? '자이언티는'…양 소속사 열애설 공식부인
입력 2015-07-24 18:04  | 수정 2015-07-24 18:04
이솜 자이언티 열애설, 정우성 이솜/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솜 소속사 제공
이솜 정우성과 거리 데이트, '자이언티는'…양 소속사 열애설 공식부인

가수 자이언티와 배우 이솜의 열애설이 화제인 가운데, 이솜과 배우 정우성의 데이트 목격담이 새삼 눈길을 모읍니다.

과거 트위터 등 여러 SNS에는 "전주에서 배우 정우성이 영화촬영 중" "전주 객사에 정우성이 왔다" 는 글이 올라오며 전주 정우성 목격담들이 등장한 바 있습니다.

사진 속 정우성은 마치 이솜이 여자친구 인양 팔짱을 낀채 걸어가고 있습니다.

이에 여자친구가 아니냐는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한편 24일 한 매체는 자이언티가 아우디 A5 컨버터블을 타고 이솜의 집으로 향하는 모습을 보도하며 두 사람이 사랑을 키우고 있다는 내용을 보도했습니다.

하지만 자이언티와 이솜의 양 소속사가 열애설을 공식 부인해 단순 헤프닝으로 밝혀졌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양 소속사는 "두 사람은 친한 오빠 동생 사이다. 집에 데려다 준다고 해서 사귀는 사이라고 하는 건 아니지 않냐"고 말하며 열애설에 선을 그었습니다.

이어 "이솜이 친하게 지내는 오빠들이 많은데 그 중 한 명이 자이언티"며 "제주도에 단 둘이 놀러간 것도 아니다. 소속사 식구들도 모두가 알고 있었다. 의심할 필요없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다"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