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GD&TOP, 화장실서 볼일보는 포스터 ‘쩔어’
입력 2015-07-24 14:26 
사진= YG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박영근 기자] ‘GD&TOP이 오는 8월5일 신곡 ‘쩔어를 공개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4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빅뱅이 8월 선보일 ‘메이드 시리어스(MADE SERIES) 네 번째 앨범 ‘E의 첫 번째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며 GD&TOP의 출격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지드래곤과 탑이 뒤를 돌아본 채 담벼락을 잡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지드래곤은 파란색 트레이닝복을과 빨간 머리를 하고 있다. 탑은 노란색 트레이닝복과 노랗게 염색한 머리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또 포스터 하단에는 GD&TOP의 신곡 제목 ‘쩔어가 기재돼 있어 이목을 모으고 있다.



빅뱅은 지난 5월부터 매달 ‘메이드 시리어스의 ‘M, ‘A, ‘D 앨범을 각각 공개했다. 앨범 속 타이틀 곡 및 수록곡들은 공개 이후 국내 음원차트 올 킬 뿐만 아니라 해외 아이튠즈차트,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정상, 가요 순위 프로그램 1위등을 휩쓸며 인기몰이를 했다.

오는 8월 네 번째 앨범 ‘E를 통해 GD&TOP이 5년여 만에 컴백하는 가운데 두 멤버가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빅뱅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루 콘서트를 시작으로 30일 필리핀 마닐라, 8월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아시아 월드투어를 활발히 이어갈 예정이다.

박영근 기자 ygpark@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