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나는 괜찮은 연이야"…곤약다이어트로 완성한 '미모' 셀카 공개
입력 2015-07-23 20:02  | 수정 2015-07-23 20:02
이국주 곤약다이어트/사진=이국주 페이스북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나는 괜찮은 연이야"…곤약다이어트로 완성한 '미모' 셀카 공개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개그우먼 이국주가 곤약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책 출판 사실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국주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18일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강연하고 싸인회까지 지금은 강남교보문고로 고고씽~♡ 시간되시는 분들은 놀러오세욥!!! "나는 괜찮은연이야" 사들고 오세용ㅋㅋ" 이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곤약다이어트' 이국주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이국주가 자신의 책 '나는 괜찮은 연이야'를 들고 많은 팬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국주가 곤약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모읍니다.


지난달 22일 방송된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은 내가 제일 잘나가 특집으로 개그우먼 이국주, 배우 황석정, 멜로디데이 예인, 성우 안지환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이국주는 "탄수화물을 다 끊고 곤약으로 식사를 바꿨다. 쾌변을 했다. 일주일 만에 6kg이 빠졌다. 그런데 티가 안 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김종국은 "숙변이 빠졌다고 하더라"고 말했습니다.

이국주는 "곤약이 숙변 빼는데 좋더라. 나는 내가 똥으로 만든 사람인줄 알았다"고 응수해 폭소케 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