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고은 결혼, 예비 신랑 4세 연하…과거 “나이 차니까 연하가 남자로” 발언 ‘딱’
입력 2015-07-23 14:57 
한고은 결혼 / 사진=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한고은 결혼, 예비 신랑 4세 연하...과거 나이 차니까 연하가 남자로” 발언 ‘딱

한고은 결혼, 한고은 결혼, 한고은 결혼

한고은 결혼, 예비 신랑은 4세 연하의 ‘훈남 오는 8월30일 결혼

한고은 결혼, 예비 신랑 4세 연하...과거 나이 차니까 연하가 남자로” 발언 ‘딱

한고은이 결혼을 발표해 화제다. 상대는 4세 연하 회사원이다. 오는 8월30일 이들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고은의 결혼 발표에 과거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한고은이 이상형을 언급한 발언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환상의 짝궁' 특집으로 김성수, 백지영, 한고은, 배그린, 강균성, 가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해피투게더3' 한고은은 "내가 나이가 있다 보니 보통 또래나 연상은 이미 결혼을 했다. 난 원래 연하를 남자로 안 봤었다. 그런데 나이가 차기 시작하니까 연하가 남자로 보이더라. 그게 30대 중반이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어 한고은은 "남자다운 남자가 좋다"며 "남자가 진가를 발휘할 때는 약자에게 약하고 강자에게 강할 때"라고 덧붙였다.

한고은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고은 결혼, 세상에 축하드려요” 한고은 결혼, 이 언니 드디어 가네” 한고은 결혼, 정말 잘 살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