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수현, 이복동생 김주나 있는데 왜 ‘외동아들’?…그럴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입력 2015-07-23 12:18 
김수현 이복동생 / 사진=김주나 SNS
김수현, 이복동생 김주나 있는데 왜 ‘외동아들?...그럴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김수현 이복동생 김주나 존재 알려져 화제...그동안 ‘외동아들로 알려진 이유는?

배우 김수현과 가수 김주나가 이복 남매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김수현이 그동안 외동아들이라고 밝힌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수현의 측근은 22일 "김수현과 김주나는 같이 산 적도 없고 왕래도 없었다"며 "이복 동생이 잘되길 바라는 마음은 있지만 일부러 사람들을 속인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이 측근은 "사실 어머니 입장에서는 (김수현이) 외동 아들일 수 밖에 없다. 김수현이 어머님의 마음이 아플까봐 걱정하는 것 같더라. 그동안 외동이라 말한 이유는 어머님의 마음을 배려하기 위한 것 아니겠느냐"며 "팬들이 이 부분을 양해하고 이해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의 OST를 부른 김주나가 김수현의 여동생이라고 보도했다.

김수현 이복동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수현 이복동생 소식, 안타깝다” 김수현 이복동생 알고 깜짝 놀랐다” 김수현 이복동생 김주나 둘 다 상처받지 말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