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여자친구, 오늘(23일) 정오 ‘오늘부터 우리는’ 음원·M/V 공개
입력 2015-07-23 11:55 
사진제공=쏘스뮤직
[MBN스타 안세연 기자] 여자친구가 새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7월 걸그룹 대전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23일 오전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은 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을 포함한 앨범 전곡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은 소녀들의 수줍은 고백을 담은 신나는 댄스곡으로, 스윙이 담긴 바운스 리듬 위에 모두가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후렴구가 특징이다.

이번 여자친구의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을 비롯해 맑고 순수한 감성이 느껴지는 인트로곡 ‘플라워 버드, 할 수 있다는 주문을 외며 미래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노래한 청량한 팝 댄스 곡 ‘하늘 아래서, 영원한 사랑을 소망하는 소녀의 바람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미디움 템포의 댄스곡 ‘원(ONE), 여자친구의 팀명에서 착안하여 학창시절 느낄 수 있는 친구에 대한 마음, 나아가 여자친구가 팬들에 대한 마음을 담아낸 ‘기억해, 마지막으로 풍성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 인트트루멘탈 버전이 수록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전작에서 호흡을 맞췄던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유리구슬의 연장 선상으로 소녀들의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고.

소속사는 아직 피어나지 않은 꽃봉오리처럼 장래가 기대되는 여자친구는 이번 앨범을 통해 특유의 생기발랄한 사랑스러움을 뽐내는 것은 물론 더욱 업그레이드 된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다시 한 번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며 앨범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늘(23일) 정오,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이 포함된 두 번째 미니앨범 ‘플라워 버드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안세연 기자 yeonnie88@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