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디야커피 스틱원두커피, 2000만개 판매 돌파
입력 2015-07-23 09:20  | 수정 2015-07-24 09:38

커피전문점 이디야커피는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미니가 20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23일 밝혔다.
‘품질 개선과 ‘유통채널 확대가 이 같은 결과를 가져왔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비니스트 미니에는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했으며 원두 함유량을 기존 제품에 비해 10% 늘렸다.
또 지난해 10월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유통채널을 다각화한 점도 성장세를 이끈 원동력으로 꼽힌다. 이에 따라 이디야커피는 앞으로 쿠팡, G마켓 등 모바일·온라인 유통망까지 진출할 계획이다.
[매경닷컴 김지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