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Hot-Line] “파마리서치, 자체 생산제품 기반 고성장 전망”
입력 2015-07-23 08:47 

신영증권은 23일 상장을 하루 앞둔 파마리서치프로덕트에 대해 자체 생산제품 매출을 기반으로 고성장이 이어질 전망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2만원을 새롭게 제시했다.
파마리서치는 연어 생식세포에서 추출한 재생물질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과 ‘PN(폴리뉴클레오티드)을 이용한 의약품과 의료기기 등을 제조하는 원천기술을 확보한 재생의학 전문기업이다. 오는 24일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한다.
정규봉 신영증권 연구원은 파마리서치가 자체 기술로 출시한 ‘리쥬란힐러, ‘리쥬비넥스 등이 최근 병·의원의 호평을 받고 있다”면서 이들 제품의 매출이 앞으로 3년 동안 연평균 153%의 고성장을 이룰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리쥬란힐러는 PN물질의 세포 재생효과를 이용해 개발·출시한 제품으로 최근 필러 시장에 진출했다. PDRN을 이용해 출시한 ‘리쥬비넥스는 근골격계 질환과 피부 이식 후 상처 치료, 화장치료 등에 적용되는 전문 의약품이다.

기존 제품 외에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도 성장을 이끄는 요인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정 연구원은 올해 하반기에는 PDRN을 이용한 각막 및 결막재생안약(안구건조증 치료제), 내년에는 PN을 이용한 관절연골세포 치료제(관절강 주사제)를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면서 준비 중인 신제품의 점유율 확대 가능성에 따라서 추가적인 주가 상승 여지도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매경닷컴 김잔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