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위탄2’ 출신 배수정, 가수로 본격 데뷔…이선희가 인정했던 실력
입력 2015-07-22 15:14 
배수정
‘위탄2 출신 배수정, 가수로 본격 데뷔…이선희가 인정했던 실력

배수정, 알고 보니 위탄2 출신

‘위탄2 출신 배수정, 가수로 본격 데뷔…이선희가 인정했던 실력

MBC 오디션프로그램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2(이하‘위탄2) 준우승자 배수정이 3년 만에 자작곡으로 데뷔한다.

22일 오전 배수정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는 배수정이 ‘사랑할거예요로 데뷔한다”고 밝혔다.

‘위탄2 출연 당시 뛰어난 실력과 미모, 남다른 이력으로 공식 엄친딸로 불리며 큰 화제를 모았던 배수정은 이후 작곡가 그룹 아이코닉사운즈에서 작사가, 작곡가로 활동하며 에릭남 ‘녹여줘, 김보경 ‘메모리즈, 디아크 ‘빛, 씨스타 ‘굿타임 등의 작업에 참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쌓은 바 있다.

그리고 최근 배우 다니엘 헤니,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에 출연한 배우 수현 등이 소속된 에코글로벌그룹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해 왔다.


소속사는 ‘사랑할거예요는 이별 후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후회하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아낸 알앤비 발라드곡으로 배수정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아련한 느낌의 알앤비 트랙에 배수정의 세련된 보이스와 절제된 감정이 잘 어우러져 그간 그의 싱어송라이터로서 성장을 엿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기에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완성한 영화 같은 영상미의 뮤직비디오 역시 주목할 만하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할리우드 대작 영화 ‘어벤져스2에 출연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배우 수현이 모델 출신 배우 김현준과 첫 커플 연기를 훌륭히 소화하며 그림 같은 장면을 만들었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사랑할거예요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