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고은 측 “결혼설? 결정된 바 없다” 일축
입력 2015-07-21 13:53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김윤아 기자] 공개 열애 중인 배우 한고은의 결혼설에 대해 소속사는 말을 아꼈다.

한고은이 결혼 준비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 관계자는 21일 MBN스타에 아직 소속사와는 정확하게 이야기를 나눈 것이 없다”고 일축했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한고은이 남자친구와 결혼을 결심했다"며 "드레스와 웨딩 사진 등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들어갔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지앤지프로덕션 관계자는 진지한 만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웨딩업체를 개인적으로 알아볼 수는 있겠으나 아직 구체적으로 준비 중이거나 이런 것은 아니다”며 좋은 소식이 있으면 우리가 먼저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고은은 지난 달 4세 연하 대기업 사원과 열애 중임을 고백한 바 있다. 한고은의 남자친구는 한 홈쇼핑 리빙상품개발팀 MD로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한고은은 지난 1995년 슈퍼 엘리트 모델선발대회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드라마 ‘보디가드, ‘사랑과 야망,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등에 출연하며 사랑 받았다. 올해 초 ‘미스 맘마미아에서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쳤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