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출구, 쇼미더머니4 탈락…소신있는 모습 `눈길`
입력 2015-07-18 15:3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쇼미더머니4 스눕독이 서출구의 랩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17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4에서는 3차 예선을 통과한 래퍼들이 사이퍼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미션에는 특별 프로듀서로 미국 힙합의 거장 스눕독이 출연해 화제가 됐다. 서출구는 사이퍼 미션에서 치열한 모습을 보이던 다른 합격자와는 다르게 자신의 차례를 고교생 래퍼에게 양보하는 등 배려있는 모습을 보였다.
심사를 하던 스눕독은 서출구 랩은 좋았는데 양보해서 아쉬웠다”라며 서출구를 탈락시켰다.

서출구는 그런 자신의 행동에 전혀 후회는 없다”고 쿨하게 넘겼다.
서출구는 방송이 끝난 뒤 자신의 SNS를 통해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4> 탈락에 대해 마이크를 양보한 건 착해서가 아니라 내가 하기 싫어서였어요. 시스템에서 정해준 룰 때문에 동생 앞에서 마이크 뺏어서 랩하기도 싫었고…”라고 심경을 밝혔다.
서출구는 이어 어쨌든 한해 님 말대로 시스템 안에 스스로 들어온 것이기 때문에 룰을 따르지 않겠다 정했을 때 후회 없이 그저 제가 스스로 떠난 것뿐입니다. 저는 쇼미더머니의 결론도 아니고 저의 결론도 쇼미더머니가 아니에요. 앞으로 다른 길을 걸어갈 저도 지켜봐주세요”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기사를 접한 네티즌은 쇼미더머니4 서출구, 진짜 멋있네”, 쇼미더머니4 서출구,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