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G G4’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어…어…어…
입력 2015-07-16 14:25  | 수정 2015-07-16 14:26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브라질 펠리페네토, 미국 듀드퍼펙트, 터키 오하디요룸, 미국 알렉스샤콘의 유튜브 영상을 각각 캡쳐한 이미지. (사진=LG전자)

동영상 공유 서비스 유튜브를 통한 LG전자 G4 홍보 영상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16일 LG전자에 따르면 미국, 브라질, 터키 등에서 활약중인 유투브 스타들이 직접 제작한 5개의 G4 홍보 영상이 공개 1달여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고정 구독자수 100만명~600만명까지 확보하고 있는 현지 유투브 스타들은 직접 아이디어를 내 G4의 특장점을 자신의 에피소드로 풀어냈다. 이들은 크랜드 캐니언, 유타 국립 공원 등 미국 대자연을 배경으로 한 셀프 촬영 여행기, 쉽고 재미있는 셀프 촬영 노하우 소개 등 자신의 영상을 통해 G4의 카메라, 디자인, 화질 등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이철훈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지난 6월부터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출시한 G4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존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해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추동훈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