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의정부고 졸업사진, 추사랑 바나나 먹방부터 고승덕의 “미안하다”까지…그냥 대박
입력 2015-07-15 11:11 
의정부고 졸업사진/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의정부고 졸업사진, 추사랑 바나나 먹방부터 고승덕의 미안하다”까지…그냥 대박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촬영 시작, 벌써부터 기대↑

의정부고 졸업사진, 추사랑 바나나 먹방부터 고승덕의 미안하다”까지…그냥 대박

의정부고가 졸업사진 촬영에 돌입해 연일 화제다.

지난 14일 오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의정부고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졸업앨범 촬영 현장 사진이 전해져 웃음을 안겼다.

공개된 사진 속 의정부고 학생들은 인기 영화 속 주인공부터, 카카오톡 캐릭터, 100원짜리 동전이나 수학의 정석 책 같은 사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패러디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중 단연 눈에 띄는 것은 박근혜 대통령을 패러디한 두 학생이다. 사진 속 한 학생은 노란 상의를 입고 호스를 잡은 채 화단에 물을 주고 있고 뒤에 선 학생은 그를 돕고 있다.

정치적 풍자는 작년에도 있었다. 작년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의정부고 졸업사진이라는 게시물이 게재됐다. 게시물에는 의정부고의 전체 졸업생 중 일부가 개성 넘치는 의상을 입고 졸업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작년 2월 의정부고 졸업사진으로 알려졌다. 졸업생들의 넘치는 끼에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의정부고의 졸업사진은 약 5년 전부터 시작된 전통이다. 클라라 시구 따라하기부터 고승덕 패러디 등 개성 있는 모습들이 담긴 사진이 누리꾼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