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아주캐피탈, 국내 3대 해수욕장 무료 셔틀버스 운행
입력 2015-07-14 15:50 
아주캐피탈, 국내 3대 해수욕장 무료 셔틀버스 운행

‘올 여름 휴가때 공짜로 버스타고 해수욕장 가자!
아주캐피탈이 오는 31일부터 열흘간 서울에서 전국 3대 해수욕장까지 셔틀버스를 무료로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매년 여름휴가철 진행하는 ‘아주 다이렉트하게 바다로!는 해수욕장을 찾는 고객들의 운전·교통비 등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서울에서 대천, 경포대, 해운대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올해에는 무창포, 주문진, 광안리 해수욕장까지 확대 운영한다.
서울 출발 및 도착 장소는 편의에 따라 광화문 혹은 아주캐피탈 본사가 위치한 강남역 중 선택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누구나 가능하며 접수는 26일까지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신청방법은 아주캐피탈 블로그(blog.ajucapital.co.kr/1520) 에 접속 후 출발 및 복귀 날짜와 출발 및 도착 장소를 고르면 된다. 더불어 동승하는 명단을 입력하면 끝난다. 신청자 본인을 포함하여 총 4명까지 한번에 신청 할 수 있다.

신청 후 발송되는 안내문자에 따라 1인 1만원의 예약금을 입금하면 예약이 최종 완료된다. 예약금은 버스 탑승 시 전액 현장에서 환급한다. 해수욕장으로 향하는 버스에 탑승한 모든 인원에게는 방수팩과 비치발리볼, 부채 등 다양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아주캐피탈 관계자는 일상에 지친 고객들이 이동수단, 교통비 등 일련의 교통 부담 없이 휴가를 즐기다 오실 수 있게 마련한 이벤트”라며 버스전용차로를 타고 막힘 없이(다이렉트하게) 다녀 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주캐피탈은 ‘다이렉트 하게를 컨셉으로 시즌별 정기 이벤트를 운영한다. 가을에는 1박2일로 떠나는 ‘행복캠프, 겨울에는 신년 첫해를 볼 수 있는 장소로 셔틀버스를 지원하는 ‘새해를 맞자! 를 진행한다.
[김덕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