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지웰페어, 17일 남동공단서 선택적복지 제도 설명회
입력 2015-07-14 13:40  | 수정 2015-07-14 13:41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는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의 근로복지공단 경인지역본부 본사에서 ‘중소 중견기업의 선진기업복지 지원 활성화를 위한 선택적복지 제도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선진기업복지 지원 활성화 사업은 근로복지공단이 상시 근로자수 500인 이하의 중소기업 근로자의 처우 개선과 복지만족도 제고를 위해 복지제도를 쉽고 편리하게 도입,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컨설팅 사업으로, 선택적복지와 사내근로복지기금, 퇴직연금, 우리사주, 근로자지원프로그램(EAP) 등이 있습니다.

지난 2009년부터 선택적복지 지원서비스 운영사업자로 선정된 이지웰페어는 근로복지공단과 함께 200인 이하의 중소기업이나 벤처기업에서 선택적복지를 이용하는 경우 복지시스템을 무료로 구축해주고 있습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중소/벤처기업 대상 선택적복지 제도 도입 및 운영 실무에 대한 강연을 제공하고 참석자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소규모그룹 컨설팅을 실시하거나 기업 방문을 통해 설명하는 한편 해당 기업의 특성과 욕구에 맞는 제도를 추천하는 컨설팅을 무료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지웰페어는 특히 컨설팅을 통해 선택적복지 제도 도입을 결정한 기업을 대상으로 사업장 진단(설문 또는 인터뷰), 분석, 맞춤형 선진기업복지 설계 및 운영기법을 전수하는 종합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이지웰페어(주) 컨설팅본부 담당자 전화(02)3282-8681, 7979), e-mail(sejung@ezwel.com)로 확인하거나 이지웰페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됩니다.

한편 이지웰페어는 최근 멘탈헬스케어 전문기업 이지웰마인드를 설립해 기업ㆍ기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정신건강을 체계적으로 진단, 상담, 교육ㆍ치료ㆍ예방해주는 EAP 사업에 진출하면서 선택적복지와의 통합 운용으로 복지서비스의 효과를 높이고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