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복면가왕 노유민, 정변의 아이콘 만들어 준 다이어트 비법은? "쌈 싸드세요"
입력 2015-07-14 09:30 
복면가왕 노유민/ 사진=MBC
복면가왕 노유민, 정변의 아이콘 만들어 준 다이어트 비법은? "쌈 싸드세요"



'복면가왕' 순정남이 노유민인것으로 밝혀졌습니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4, 5, 6, 7대 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에 도전하는 도전자 8명의 1라운드 듀엣곡 경연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오늘 차인 순정남'은 '하루 세 번 치카치카'와의 1라운드 대결에서 패하고 2AM의 '이 노래'를 부르며 정체를 드러냈습니다.

'복면가왕' 순정남은 다름 아닌 그룹 NRG 출신 노유민이었습니다.


노유민은 과거 NRG 활동 당시 팀의 비주얼을 담당할 만큼 꽃미남으로 유명했지만 결혼 후 살이 급격하게 쪄 역변의 아이콘에 등극 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다이어트로 30KG에 가까운 몸무게를 감량하고 꽃미남 외모를 되찾았습니다.

노유민은 작곡가 김형석이 다이어트 팁을 묻자 "따뜻한 물 많이 먹고, 쌈을 많이 먹고, 삼시세끼 챙겨먹는것이 도움이 된다"고 전했습니다.

노유민은 '복면가왕' 출연에 대해 "참가만으로 기분이 좋다. 나이 어린 사람들은 나를 개그맨 방송인으로 알고, 나이 드신 분도 비주얼만 담당했던 사람으로 알더라"라며 "복면가왕을 통해 내 목소리를 들려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